사전에 상담원을 통해 정확한 내용(또는 사진) 이 전달된 경우 현장에서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사전 상담을 통해 견적이 달라질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견적이 달라지는 경우 : 에어컨 청소(오염도, 층고, 야간 작업 등), 보일러 설치(자재 사용, 층고, 야간 작업, 환경 등)

보일러의 고장 정도, 연식 등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답변은 어렵습니다.

고장난 부품을 교체하더라도 다른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 지속적으로 수리를 받으셔야 하기 때문에 수리를 통해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연식에 따라 교체하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서비스일을 기준으로 약 7일 동안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이후 접수되는 A/S서비스는 방문이 어려울 수 있으니 반드시 기기 이상 또는 청소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서비스 진행 후 발생한 기기 고장에 대한 A/S는 픽시에서 전액 부담합니다. 

단, 청소로 인한 문제가 아닐 경우 해당되지 않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픽시는 모든 브랜드(린나이, 경동나비엔, 귀뚜라미, 대성쎌틱) 의 정품만을 취급하여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해당 브랜드의 고객센터로 접수를 통해 A/S 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또한, 제품 이상 문제가 아닌 설치에 대한 A/S 는 당사에서 1년간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픽시 엔지니어 방문 시 주차 공간 제공은 필수입니다.

부득이하게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게 될 경우 발생되는 주차비가 청구되며, 고객님 안내하에 해당 공간에 주차 후 주정차단속에 의해 과태료가 발생 할 경우 추후 청구됨을 안내드립니다. 

예약 날짜 변경 및 취소는 반드시  방문 예약일을 기준으로 최소 2~3일 전까지 픽시 고객센터(1555-3898) 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픽시의 모든 서비스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어 고객님의 당일 부재 및 예약 취소 시 출장비 3만원(부가세 포함) 이 발생하오니 이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픽시의 모든 서비스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당사 엔지니어들의 스케줄에 따라 당일 방문이 가능하거나 희망하시는 날짜 및 시간대에 방문이 가능하오니 예약 관련 문의는 픽시 고객센터(1555-3898) 로 연락바랍니다. 

네, 픽시의 모든 서비스는 출장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만 단순 변심으로 인한 당일 예약 취소 또는 예약 당일 부재, 작업 환경 열악 등으로 인해 서비스가 불가 할 경우 출장비 3만원(부가세 포함)이 발생합니다.